[암사역 카페] 카페공공장소, 옛다방과 현대적인 공간이 만나는 장소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암사역 카페] 카페공공장소, 옛다방과 현대적인 공간이 만나는 장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길 7-1 1층 카페 공공장소
매주 월요일 휴무
12:00 ~ 22:00

암사역 1번 출구에서  371m

 

공간과 공간이 만나는 장소

수제 디저트가 맛있는 암사역 카페

알림! 화요일 ~ 금요일 낮 12시~1시 커피 500원 할인

매장에서 손수만든 디저트와 수제 시럽과 수제청을 이용한 음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친구랑 헤어지는 게 아쉬워서 암사역 주변 동네를 돌아다니며 카페를 찾어요

그러다
블루색과 다방같은 소파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4월이었지만 목이 타서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컵도 이쁘네요

손님이 곳곳에 있어서 사진 찍기가 애매했어요

수제청으로 만든 에이드도 먹어 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카페인이 매우 당깁니다

 

 

 

트레이가 원목 느낌인 제 스타일입니다
주문을 하시면 드라이플라워를 담아 줍니다
예전 아빠 재떨이 인가 싶지만

사장님이 의도한 예것과 새것의 만남 그 자체입니다

 
이쁘고 잘 어울려서 사진 찍고 싶어 집니다 📷

 

 

 

에어 팟과 함께 찍어뒀어요
에어 팟 케이스는 2월에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면세점 찬스로 질스튜어트 케이스를 겟 했어요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페 콘셉트를 블루로 한 것이
인스타 감성과 레트로 느낌이 물씬 납니다
노출 콘크리트와 적절한 조명이 동네 카페가 아닌
일부러 찾아가는 핫한 카페 같습니다

 

 


암사동에는 서울 암사동 유적과, 광나루 한강공원, 광나루 한강공원 암사 생태공원 등 가볼만합니다

자연과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동네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암사동 유적지와 암사동 선사유적 박물관도 있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마을, 서울 암사동 유적입니다.

한강을 중심으로 어로와 채집 생활을 하며 살았던 신석기시대 사람들 삶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곳이라 합니다

암사동 유적에 남겨진 선사시대 인류의 정주 흔적과 빗살무늬토기 문화를 전 세계 사람들이 함께 누릴 수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당일여행으로 한강공원에서 산책 후 암사역 카페도 돌아보시고 암사동 유적을 구경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